공지
(2014)

보도자료(2014)

20141015(수)
SCSK 주식회사
CSK서비스웨어(주)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 2014 "최고의 기술상"을 수상했습니다

SCSK 주식회사(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회장 겸 CEO: 나카이도 노부히데, 이하 SCSK)와 CSK 서비스웨어 주식회사(본사: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히로세 쇼조, 이하 CSK 서비스웨어)가 "컨택 센터 어워드"에서 경쟁하고 있습니다 2014'(릭텔레콤주식회사후원)에서는 컨택센터 관리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개선점을 두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컴퓨터전화 편집부(주식회사 E-Partners 공동주최)가 주최한 최종 심사발표회(9월 19일 개최)에서 LIXIL Corporation과 공동으로 최우수 기술상을 수상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Contact Center Award 2014” 최종 심사 발표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 2014" 최종 심사 발표

1 컨택센터 상

이 행사는 컨택센터 현장 운영자의 인식을 제고하고 상호 학습의 장을 제공함으로써 업계 전체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며 2004년부터 매년 개최되어 왔습니다 이는 컨택센터의 노력과 결과를 발표하고 심사위원의 심사와 참여 기업의 상호 심사를 통해 뛰어난 노력을 결정하는 일본 유일의 컨택센터 시상 제도입니다

2 발표내용 요약

SCSK는 Advanced Media 피망 슬롯, Ltd의 음성 인식 솔루션 "AmiVoice 피망 슬롯mmunication Suite"를 사용하여 LIXIL 피망 슬롯, Ltd 고객 서비스 센터에 전화 대화를 텍스트 데이터로 자동 변환하는 음성 인식 시스템을 설치했습니다 또한, LIXIL(주)의 고객상담센터 컨택센터를 운영하고 있는 CSK Serviceware는 LIXIL(주)와 협력하여 음성인식 시스템을 활용한 '운영 개혁'의 일환으로 생산성 향상, 응답 품질 향상, VOC 활용 등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 응답 세부정보에 대한 입력 작업을 줄여 생산성을 20% 향상했습니다
  • 우리는 자동으로 텍스트로 변환되는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날의 모든 통화를 객관적이고 자동으로 평가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평가 및 안내에 활용하여 응답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3 심사위원의 코멘트(발췌)

  • 음성인식 기술을 활용한 개선 사례가 늘어나고 있지만, 일본에서는 명확한 결과가 공개된 사례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이는 꾸준하고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통해 명확한 결과를 달성한 업계 최고의 이니셔티브라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 시스템 의존성으로 인해 프로젝트가 중단되는 경우가 많지만 회사가 중기 계획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사람에 초점을 맞춘 운영 개혁과 함께 도구 개발 및 구현을 진행한 것은 칭찬할 만합니다
  • LIXIL 피망 슬롯rporation, SCSK 및 CSK Serviceware 세 회사가 힘을 합쳐 팀워크를 통해 이를 가능하게 했습니다
"Contact Center Awards 2014" 시상식 1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 2014" 시상식 2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 2014" 시상식

4 향후 개발

SCSK는 고객 만족도 자동 평가, 요구 사항 이해 등 음성 인식 기술의 추가 활용을 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CSK Serviceware는 LIXIL 피망 슬롯rporation 고객과의 접점으로서 신뢰받는 컨택센터가 되는 것을 목표로 운영해 나갈 것입니다

이 문제에 관한 연락처 정보

[음성인식 시스템에 관한 문의]
SCSK 주식회사
비즈니스 서비스 사업부 사업추진단 판매촉진부
전화: 03-6438-3870  이메일:bs-info@mlscskjp

[컨택센터 관리에 관한 문의]
CSK서비스웨어(주)
기업기획부
전화: 03-6438-4836 이메일:press@cskserviceware피망 슬롯m

*나열된 모든 제품 이름, 회사 이름 및 서비스 이름은 각 회사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피망 슬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