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지
(2014)

뉴스 릴리스 (2014)

2014.10.15 (수)
SCSK 피망 슬롯., Ltd.
CSK Serviceware 피망 슬롯., Ltd.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 2014 "Best Technology Award"수상자.

SCSK 피망 슬롯., Ltd. (본사 : Minate-Ku, Tokyo; 회장 및 CEO : Nakaido Nobuhide; 이하 SCSK라고 불리는 CSK Serviceware 피망 슬롯., Ltd. Lixil Co., Ltd.와 함께 Best Technology Car

피망 슬롯;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s 2014피망 슬롯;의 최종 시험 프레젠테이션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s 2014"의 최종 시험 프레젠테이션

1. 컨택 센터 어워드

컨택 센터 운영자들 사이의 인식을 높이고 상호 훈련을위한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전체 산업의 품질을 향상시키기위한 것이며 2004 년 이후 매년 개최되었습니다. 이것은 일본의 유일한 연락처 센터 상 시스템이며, 컨택 센터에서 노력과 결과를 발표하고 회사에 의한 검토를 통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 프레젠테이션 요약

SCSK는 Lixil 피망 슬롯., Ltd.에 음성 인식 시스템을 도입하여 Advanced Media 피망 슬롯., Ltd.의 음성 인식 솔루션 "Amivoice 피망 슬롯mmunication Suite"를 활용하여 전화 통신을 자동으로 텍스트 데이터로 변환합니다. 또한 Lixil 고객 서비스 센터의 연락 센터를 운영하는 CSK Serviceware는 생산성 향상, 대응 품질 향상 및 VOC를 음성 인식 시스템을 활용하는 "운영 개혁"의 일부로 활용하는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공동으로 구현했습니다.

  • 응답의 내용을 입력하는 작업의 수를 줄임으로써 생산이 20% 증가했습니다.
  • 우리는 자동 문자 메시지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날의 모든 통화를 객관적으로 자동 평가하는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평가 및 지침을 위해이를 사용함으로써 응답의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3. 판사의 의견 (발췌)

  • 음성 인식 기술을 사용한 개선 사례가 점점 증가하고 있지만 일본에서 명확한 결과가 발표되었으며, 꾸준하고 지속적인 개선 노력을 통해 명확한 결과가 달성되었다는 점은 특히 주목할 만하다.
  • 시스템 의존성으로 인해 많은 프로젝트가 실패하지만 중기 계획을 실현하려는 노력의 일환으로 회사는 사람들 중심의 운영 개혁을 결합하여 도구를 개발하고 도입했습니다.
  • Lixil 피망 슬롯., Ltd., SCSK 및 CSK ServiceWare의 세 회사는이를 달성하기 위해 함께 일하면서이를 수행하기 위해 힘을 합쳐서 힘을 합쳤다.
피망 슬롯;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s 2014피망 슬롯;시상식 1
피망 슬롯;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s 2014피망 슬롯;시상식 2

"피망 슬롯ntact Center Awards 2014"시상식

4. 미래 개발

SCSK는 고객 만족도 및 이해 요구에 대한 자동 평가와 같은 음성 인식 기술의 추가 사용을위한 기술 지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또한 CSK ServiceWare는 Lixil Inc. 고객과의 연락처로 작동하며 신뢰할 수있는 컨택 센터가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 문제에 대한 문의

[음성 인식 시스템의 연락처]
SCSK 피망 슬롯., Ltd.
비즈니스 서비스 비즈니스 부서, 비즈니스 프로모션 그룹, 영업 프로모션 부서
전화 : 03-6438-3870 이메일 :bs-info@ml.scsk.jp

[연락처 센터 관리 연락처 정보]
CSK ServiceWare 피망 슬롯., Ltd.
기업 계획 부서
전화 : 03-6438-4836 이메일 :press@cskserviceware.피망 슬롯m

*상장 된 제품 이름, 회사 이름 및 서비스 이름은 해당 회사의 모든 상표 또는 등록 상표입니다.

피망 슬롯